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 반품/취소&변경관련* 자주묻는 질문
WRITER 브런치룸 (ip:)
  • DATE 2018-04-24
  • RECOMMEND 추천하기
  • READ 60
POINT 0점

Q.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다고 해요.


A. 카드 취소시 취소를 한 시점으로부터 영업일내 4~5일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체크카드 또한 동일한 방식으로 5일정도의 취소시간이 소요됩니다.


※개인 결제일에 따라 청구가 되기에 취소하였는데 결제 대금이 청구 되었을 경우


월 금액에서 상계처리를 하거나 환급처리가 이루어지니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Q. 주문 취소 했는데 돈이 들어오지 않아요.


A. 주문 취소시 꼭 신용 카드결제 취소까지 확인 부탁드리며 무통장 입금 취소시 자동으로 환불처리가 이루어 지지 않으니

   

주문 취소 후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Q. 반품/교환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A. 반품,교환은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게시판or고객센터로 반품요청을 주셔야하며 텍, 비닐팩이 없거나 착용흔적,세탁,향기,냄새가 배어있을 경우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착용 또는 세탁 후 발견한 불량은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접수시 저희쪽 콜센터나 게시판으로 별도 연락 주지 않으셔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아래 기재해 드린 내용을 자세히 숙지하신 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 수령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CJ대한통운 (1588-5353)으로 직접 반품 신청해주세요.


- 1~2일 안으로 해당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시면 상품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해당지역의 배송물량에 따라 변동사항 있을 수 있습니다.)


- 박스 안에 간단한 메모(성함,연락처,사유)와 왕복배송비 5.000원(타상품으로 변경시 변경차액도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시 최초 결제하신 상품 금액과 함께 결제하신 배송비도 함께 환불처리 되오니 왕복배송비를 동봉하시면 된답니다)



 
Q.교환&반품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A. 1) 단순 변심 반품일 경우

   

-구매한 제품을 모두 반품시 : 5.000원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가격이 5만원 미만일 경우 : 5.000원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가격이 5만원 이상일 경우 : 2,500원



2) 교환 배송비


-사이즈 혹은 색상 교환일 경우 : 왕복배송비 5.000원

   

-다른 상품으로 교환일 경우 : 왕복배송비 5.000원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 차액이 생기는 경우 따로 계산 후 안내해 드립니다)



3) 불량/오배송일 경우


상품 불량 및 오발송인 경우 반품 배송비는 저희쪽에서 부담합니다.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발송시 착불로 보내주세요.


※불량,오발송일 경우에도 CJ대한통운 택배를 제외한 타택배 이용시 추가 발생되는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이니 유의하여주세요.

 



 Q. 교환받은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반품가능한가요?

 

 A. 교환/반품은 1회에한해 처리해드리고 있답니다.

   

교환 받아보신 상품에대해서는 이미 처리를 받아보신 부분으로 재교환 또는 반품처리가 어려우니 신중한 처리부탁드립니다.




 Q. 주문서에는 취소처리가 완료가되었다고 하는데 실제 확인시 처리가 안되어있어요. 왜 그런가요?


 A. - 카드취소 : 카드취소는 대행업체를 통해 처리가되고있어 처리되는데 10일~12일(주말,공휴일제외) 소요되고있어 기간 감안해 해당 카드사쪽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현금환불 : 현금환불은 수동적으로 담당자가 일괄처리를 하고있기에 처리완료일로부터 2~3일(주말,공휴일제외)정도의 여유를 두고 해당 환불계좌 확인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실시간계좌이체는 수동처리가 아닌 전산상으로 자동처리되는 시스템입니다. 전산처리되는데 시간 3~5일(주말제외)정도 여유갖고 계좌 확인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결제 : 처리시간이 1~2일(주말제외)정도 소요된답니다. 단, 결제당월이 아닌경우 모빌리언스쪽취소가 어렵기에 4%의 수수료 차감후 현금환불처리됩니다.


- 적립금 : 적립금사용된 금액은 자동 복원처리되며 취소당일 확인가능하십니다. (적립금환불시에는 재 현금, 카드취소불가)




Q. 반품/교환이 어려운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 - 착용흔적(향수,체취냄새/ 늘어남/ 얼룩(화장품자국)이 있는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훼손, 변형, 오염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경우


- 상품수령후 7일이 경과되어 접수된경우


- 택제거로 상품가치가 떨어진경우


- 주문후 제작되는 상품으로 개별제작이 진행된 상품의경우


- 레깅스,이너(잠옷,속옷)등 한번의 시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의 경우


- 세탁/수선한경우




Q. 불량건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경우가 있나요?

 

A. * 패턴이있는 상품의경우 제작시 원단 컷팅에 따라 달라질수 있는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 모니터 해상도의 색상차이


* 바느질 마감처리,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 워싱가공 특성상살짝의 뒤틀림


* 빈티지함을 위한 디테일의 차이 등


* 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 재봉실밥이 일부 정리가 안된경우(가위로 끊었을때 문제가없는경우)


* 오른쪽 왼쪽 약간의 비대칭(간격차이)


* 신축성이 좋은 소재의 특성상 착용후의 늘어남




Q. 착용, 세탁후 불량을 발견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착용, 세탁을 하신경우 1차 상품만의 원인으로 보기 어렵답니다.


이미 상품에 대해 변형이 일어날수 있는 2차원인이 발생되었기에 상품의 문제로만 보기 어려워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세탁, 착용, 수선전 꼭 상품에대해 꼼꼼하게 확인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070-7004-8117
(전화주문가능)

MON - FRI AM 10:00 - PM 17:00
LUNCH PM 12:00 - PM 01:0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국민 347801-04-134968
신한 140-012-136821
농협 301-0226-7077-11
예금주 : (주)바이슈 (브런치룸)
DELIVERY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top
down